FAQ

메이크업 클렌징 → 셀리턴 마스크 사용 (건조한 환경인 경우 기초 제품 사용-스킨+로션) →

미온수 세안 (건조한 피부타입인 경우 화장솜에 스킨 적셔 닦아냄) → 기초화장품 (기존 사용했던 화장품 사용 / 수분 공급 충분히)

웰스 LED마스크는 근적외선과 LED를 활용하여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미용기기입니다.

개인마다 피부가 달라 민감한 피부, 건조함이 심한 피부, 피부 면역이 낮으신 분 트러블이 자주 발생하는 피부 타입의 고객님들은 하루 5분 사용부터 시작해서 피부 상태에 따라 하루 최대 20분 사용을 권해드립니다.

* 진단명이 있는 특이 피부의 고객님은 셀리턴 고객상담실로 충분한 피부상담후 사용을 권장합니다.

파장은 고객님 피부 상태나 개선을 원하는 한가지 파장을 선택해서 꾸준히 사용해주는것이 효과적으로는 가장 좋습니다.

너무 과하게 사용 하시면 오히려 피부가 더 지쳐할수있습니다.

레드+근적외선: 탄력개선, 미백, 잡티제거, 콜라겐 생성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블루: 문제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효과가 있으며, 피부과 시술이나 성형외과 시술을 받은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핑크: 레드+블루 동시에 조사되는 파장으로 문제성 피부에 흔적이 남지않도록 관리해주며 근적외선을 사용할 수 없는(어린이 혹은 청소년) 피부에 사용합니다.

웰스​ LED마스크의 빛은 시력에 지장없는 인체에 무해한 빛입니다.

또한 개방형 구조로 눈에 직접 조사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으며, 안정성 시험인증 전문기관 한국 산업 기술시험원에서 안구 안정성을 입증받은 제품입니다.

광생물학적 안전성 테스트 (안구 안 자극테스트)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일시적,개인차 있음)

LED 빛이 눈가 가까이에 있어 처음 사용시 눈부심이 있을수 있지만 몇 번의 사용 후엔 빛에 적응되어 불편함없이 사용가능합니다.

* 눈에는 전혀 지장이 없으나 개인차에 따라 눈부심이 불편하신 경우 눈을 가리고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화장솜 등으로 눈 부위를 가리고 사용해주세요)

성형을 하신분 (보형물 삽입 술)은 수술 후 6개월이 지난 이후에 사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성형수술로 인한 피부의 안정화를 위해서는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피부과 시술의 경우에는 당일 사용 가능하며 당일부터 2~4주간 블루 파장으로 피부를 진정시켜 주시고

피부가 진정되면 레드+근적외선 파장을 사용하여 재생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분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레드+근적외선 파장은 미성년자의 경우 적합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미성년자까지는 문제성 피부 등의 관리가 필요한 경우 블루모드와 핑크모드로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제품안에 내장되어 있는 LED는 약 5만 시간 사용으로 거의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다만, 무선사용이기 때문에 이마부분에 내장되어 있는 배터리는 사용환경에 따라 약 5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매일 20분 사용 시) 따라서 대략 5년주기로 배터리를 교체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라며, 배터리 교체는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교체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저희 제품은 열감이나 외부적인 자극이 전혀없어 부작용이 없는 미용기기입니다.

단, 피부마다 개인 차이가 있어 피부 상태에 맞게 시간을 조율하며 사용해 주시면 불편사항없이 사용가능하며 꾸준히 사용할수록 효과를 볼 수 있는 미용기기입니다.

샵에서 고객 상대로 마스크 사용 시

1차 클렌징 → 2차 딥클렌징 → 제품을 듬뿍 바르고 셀리턴 마스크 사용 → 수분크림이나 수분팩을 바르고 모델링팩, 석고팩을 올려 사용합니다.

* 2차 딥 클렌징 시 각질제거나 피지 제거가 완료되어 세안이 불필요

또한 고급관리로는 제품을 바르고 셀리턴 마스크를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가능한데

2차 딥클렌징 후 앰플 + 영양을 듬뿍주고 마스크를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고급관리가 가능합니다.

마스크 사용 시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위해

가능하면 메이크업을 클렌징 한 후 맨얼굴 또는 기초정도의 제품을 바르고 사용해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스크 사용 후, 기존에 바르시던 화장품을 넉넉하게 사용하여 수분공급을 충분히 해주시고 마스크 사용 후에 시트팩을 바로 얹어 주셔도 좋습니다.

rental_service.png